신입소린이) 제가 술처먹고 뭔짓을한건지...

체크카드를 구글에 등록해둔게 화근이죠 ㅎㅎ...

저 분명히 숙소 4개 가지고 있었어요 ㅎㅎㅎ

어제 술 이빠이마시고 집까지 겨들어간겄가지는 기억하거든요 ㅎㅎㅎ

회사와서 점객심먹고 전지회수하러 소전에 들어갔단말입니다 ㅎㅎㅎㅎ

평소에 70~80전지 먹었리는데 170전지???????????????

숙소 9까지 열종려있네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것도 잡다한 가구빼곡히 집어넣왕어서 안락도 1만 채워놨네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대가 9제대물까지밖에 없어서 9숙소까지 열었나봐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me친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