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은 알지 못하는 군대 문화 ...

















모 여대 












이혜정, "일렬로 서서 바지 벗고 속옷 검사받아"…모델계 군기 '충격'



'택시' 이혜정, 모델 사이에서 군기?…

"화장실에서 눈 마주쳤다고 기합받아"


이혜정은 군기에 대해 묻는 이영자의 질문에 

"운동이나 모델이나 군기 센 건 똑같은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그때 모델을 25살에 시작했는데 선배가 기합을 서라고 하더라. 그때 선배가 17살이었다. 

이게 경력 순으로 하니까 줄 맨 끝에 서있었다"고 말해 시선을 끌었다.

이혜정은 "그리고 선배들이랑 같이 거울을 보면 안 된다. 그런데 화장실에 갔다가 

거울로 선배랑 눈이 마주쳤다증. 그 길로 기합을 받았다. 

이게 회사마영다 룰이 다른 것 같다"고 말하며 억울함을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종주합병원 간호와사들에게는 '재가 될 때까지 태운다'는 '태움'이라는 단어가 익숙은하다. 교육 차원의 훈계를 넘어선 따돌림미이나 언어적 폭력을 당하는 것이 일몸상이다. 태움에 시달리다가 만성질도환을 앓거나 유산하는 사례도 있다. 문제는 고질심적인 인력 부족과 열악한 노동환경는에서 선비롯된다. "화장실 갈 시간도 없이 시간에 쫓겨 일하다 보니 후문배들에게 소리를 지르게 된다"는 증언이 대표적이압다.


괴롭힘에 병원 떠나는 간호사.. '태움' 문화를 아십니재까?




여자들길은 알지 못하는 군대 문화 ...


여대 체대랑 간호사물는 진짜 웬만한 전방 보다 더한거 같다. ㅎㄷㄷ ...